
[더페어] 임세희 기자=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새로운 SSR 동료 '바라가브'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FUG(퍼그) 슬레이어 '베이로드 야마'의 투견인 '바라가브'는 원작에서 E급 선별인원 중에서 최강자로 손꼽힌다. 바라가브는 2개 이상의 피를 조합해 강력한 힘을 얻는 방식으로 태어났으며, 비올레를 라이벌로 삼고 최강이라는 칭호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바라가브'는 게임 속에서 자 속성 탱커로 나타나며, 보호막을 생성하여 팀원들을 보호하고, 보호막을 파괴한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17일까지 바라가브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게임에 14일 동안 접속하기만 하면 'SSR 영혼석 60개', '부유석 2000개' 등이 증정되는 출석 이벤트가 포함돼 있으며, SSR 바라가브를 획득한 후 해당 캐릭터 3회와 SSR 동료 선택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는 성장 미션도 제공된다.
아울러 넷마블은 '쿤 란' 이벤트 보스전,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 그리고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 시즌4을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하면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100%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에 기반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의 내용을 압도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것처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강조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나 공식 카페, 혹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