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월 11일까지 약 2주 간 사전체험 진행
조건 달성 시 최고 등급 캐릭터 '클레오파트라' 지급 이벤트

넷마블,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2' 27일 사전체험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2’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2’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더페어] 이미숙 기자=넷마블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인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2’의 사전체험을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11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 대상으로 정식 출시 이후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한다.

먼저 나만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스테이지 모드’에서 ‘5지역’을 클리어하거나 ‘대전모드’에서 ‘플래티넘4’ 이상의 등급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정식 출시 이후 최고 등급의 캐릭터 ‘클레오 파트라’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체험 기간 동안 300여개에 달하는 모든 코스튬을 무료로 이용해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모두의 마블 2’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으로, 전작 IP를 계승하면서도 ‘모두의마블’ 본연의 재미를 보다 캐주얼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의 '행운 아이템' 대신 각기 다른 스킬을 보유한 6개 캐릭터를 조합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타이밍에 직접 스킬을 사용해 나만의 전략을 펼쳐가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 자석, 블랙홀 등 다양한 맵 기믹과, 여러 승리 조건을 활용해 승패를 뒤집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다른 이용자와의 대결을 통해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대전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친선전 모드’ 외에도 도전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챌린지 모드’와 ‘스테이지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한편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로 '지배자 카이저', SSR 동료 '동해 하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를 재진행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신동 무기 2종(선댄스, 셀라)▲바캉스 의상 6종 재출시▲새로운 모험 층(81~85층)을 추가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