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MMORPG ‘SOL: enchant’ 티저 사이트 공개…지스타 2025 참가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미공개 신작 MMORPG SOL enchant 대표 이미지 / 사진=넷마블
넷마블, 미공개 신작 MMORPG SOL enchant 대표 이미지 / 사진=넷마블

[더페어] 김진우 기자 =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2026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대형 MMORPG ‘SOL: enchant(솔: 인챈트)’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13일 열고 본격적인 정보 공개에 나섰다.

티저 사이트에는 첫 공개 영상도 함께 실렸다. 약 1분짜리 영상은 게임의 핵심 시스템인 ‘신권(神權)’을 중심으로 구성돼, 전장을 단숨에 뒤흔드는 초월적 힘의 연출을 시네마틱으로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넷마블은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등 공식 SNS도 동시에 오픈했다. 이를 통해 개발 상황, 콘텐츠 설명 등 상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유하며, 채널 개설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오는 지스타 2025에서 ‘SOL: enchant’를 전면에 내세우며,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야외 부스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신권’ 콘셉트를 테마로 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한편 ‘SOL: enchant’는 ‘신(神)’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로, ‘리니지M’ 주요 개발진이 설립한 알트나인에서 제작하고 있다. 넷마블이 퍼블리싱을 맡아 2026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