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안해연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확인설명서 완전 정복 및 모르면 당하는 중개실무’ 일일 특강을 진행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임대차계약 중개시 중개대상물 확인설명 의무가 시행됨에 따라 김진희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전임교수이자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대표 교수가 일일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25일 단 하루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학원에서 진행된다.
김진희 교수는 현재 공주대 부동산학과 겸임교수이자 네오부동산중개법인 대표이기도 하다. 오랫동안 공인중개사 실전 창업 및 계약서 작성 등 실무 교육을 맡고 있는 부동산 중개 실무 전문가다.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의무 신설로 중개인들은 의뢰인들에게 보다 정확하게 설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설명의 근거자료를 제시해야 하기 때문에 10일 이후 중개인들의 혼란이 예상된다. 이에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확인설명서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중개실무에 대해서도 다양한 사례를 들어 강의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부동산 중개인이라면 반드시 수강해야 하는 필수 특강”이라며, “2인 이상 동시 등록시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부동산 중개인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에 ‘AI시대 미래 생존법’을 주제로 전국민 대상 두드림(Do Dream) 콘서트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 에듀윌 두드림(Do Dream) 콘서트는 ‘꿈을 두드리는 시간’을 뜻하는 말로, 그 첫 번째 콘서트의 주제로 ‘AI시대 미래 생존법’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