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 초복 맞이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손호준 기자=㈜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에서 2024년 초복을 맞아 시식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1일(목) ~ 7월 17일(수) 진행되는 시식권 증정 이벤트는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게시물 내 퍼즐에 대한 정답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총 5명 인원을 선정해 총 40,000원 상당의 1인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육미제당 로고/사진제공=육미제당
육미제당 로고/사진제공=육미제당

육미제당 관계자는 “복날을 기념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최근 리뉴얼 되어 더욱 맛있어진 대장갈비를 포함한 맛있는 고기를 먹으며 무더위에 빼앗긴 기력도 보충할 수 있는 맛있는 식사를 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복 이벤트를 시작으로 7~8월 동안 100호점 기념 이벤트, 말복 이벤트 또한 진행 예정으로 관련 일정은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육미제당으로 초대하고자 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장갈비 무한리필 고기집인 육미제당은 최근 시그니처메뉴 ‘대장(大長)갈비’를 리뉴얼 실시하며 맛있는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