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이벤트, 8월 14일(수) ~ 8월 19일(월) 진행
이벤트에 참여한 총 5명 인원을 선정해 총 40,000원 상당의 1인 식사권 2매를 증정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 광복절 79주년 맞이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 광복절 79주년 맞이 이벤트 전개/사진제공=육미제당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 광복절 79주년 맞이 이벤트 전개/사진제공=육미제당

[더페어] 손호준 기자 = ㈜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에서 광복절 79주년을 맞아 시식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4일(수) ~ 8월 19일(월) 진행되는 시식권 증정 이벤트는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게시물 내 친구를 소환하고 댓글에 대한독립만세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총 5명 인원을 선정해 총 40,000원 상당의 1인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그릴링코너를 메인으로 하는 육미제당은 시그니처 메뉴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수제 양념구이, 양념 닭갈비, 마늘 갈매기살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피자, 치킨 등 다양한 셀프바 음식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고기집이다.

육미제당은 기존 무한리필 음식점들의 단점으로 뽑히던 고기와 셀프바 음식들의 퀄리티를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하여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고 7개월 만에 가맹계약 100호점을 달성하였고 이어서 3주 만에 110호점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육미제당 로고/사진제공=육미제당
육미제당 로고/사진제공=육미제당

육미제당 관계자는 “광복 79주년을 맞아 순국선열을 기리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번 애국심을 고취하고 대한민국 역사와 국경일에 대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주 무료 시식권 증정 이벤트를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육미제당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고객분들뿐 아니라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8월 27일 경기도 성남 육미제당 본사에서 진행 예정으로 이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