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MTS 커뮤니티 강화...‘미국주식 스토리’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이 MTS 커뮤니티에 미국주식 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MTS 커뮤니티에 미국주식 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더페어] 백상일 기자=신한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커뮤니티를 강화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 MTS 커뮤니티 ‘미국 주식 스토리’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해 8월 오픈한 신한 SOL증권 MTS 커뮤니티에서 국내 주식 스토리를 제공해 왔다.

최근 들어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 투자자들의 정보 교류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국내만큼 해외주식도 다양한 경로로 정보수집이 가능하게 하고자 이번에 신한 SOL증권 MTS 커뮤니티 ‘미국주식 스토리’ 기능을 새롭게 오픈했다는 것이 신한투자증권의 설명이다.

신한 SOL증권 MTS 커뮤니티는 고객이 투자 스토리 작성 시, 투자 키워드를 선택해 손쉽게 기록을 남기도록 함으로써 투자자의 심리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신한투자증권 커뮤니티는 실제로 매수/매도한 내역을 토대로 투자 의견을 진솔하게 작성하는 이용자가 대부분이어서, 욕설이나 비방 없는 깨끗한 투자 교류 문화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신한 SOL증권 MTS 커뮤니티는 고객이 회고글처럼 쓸 수 있어 의견 교류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성숙한 투자자들의 커뮤니티로 이용자들의 성공적인 투자여정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 MTS를 통해 주식 투자 외 다양한 투자에 대한 정보교류가 가능하도록 새로운 기능을 계속해서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