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교원 웰스가 프리미엄 호텔 '유에이치 플랫 더 속초(UH FLAT The Sokcho)'에 환경가전을 납품하며 호텔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제공된 제품은 ‘웰스 비데 올스텐 트윈(모델명 BQ650)’으로, 위생 관리를 위한 다양한 항균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물탱크와 노즐 실린더에 세균 억제 효과가 탁월한 항균동 소재를 사용하고, 올 스테인리스 노즐과 자동 세척 기능을 적용해 4단계의 위생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해당 비데는 '유에이치 플랫 더 속초'의 모든 객실에 총 200대가 설치됐으며, 교원 웰스는 투숙객들이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전문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원 웰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유에이치씨(UHC)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앞으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추가 제품도 공급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서로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호텔 3층에는 ‘교원 키즈존’을 설치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놀이 및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교원 웰스와 빨간펜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공간에서는 신제품 공기청정기 '에어가든'과 함께 교원 빨간펜의 전집, 도요새잉글리시, 아이캔두(AiCANDO) 등 주요 에듀테크 상품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 주요 호텔과의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었다"며, "호텔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관공서, 기업, 학교 등 다양한 B2B·B2G 시장에서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의 환경가전을 공급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교원 웰스(Wells)가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로 ‘제27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에너지 대상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