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진식 기자 = 교원 웰스(Wells)가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은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원'은 폭 23cm, 깊이 48cm의 슬림한 사이즈와 1kg의 아이스룸을 갖추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충분한 얼음을 제공해 준다.
또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도 5년 약정 시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기존 모델보다 소음을 4dB 낮추고, 바닥면 흡입 속도를 3배 향상시켜 더욱 효과적으로 공기를 정화한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이 외에도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추석 맞이 특가,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로, 이달 30일까지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며, 교원웰스 정수기의 장점을 강조하는 이 이벤트에서는 'ᄆᄂᄅ'의 힌트를 참고해 정답을 맞히면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아이스원 얼음정수기(1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교원 웰스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함께 진행되는 초성 이벤트로 풍성한 추석 연휴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앞서 교원 웰스(Wells)는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로 ‘제27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에너지 대상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