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 각국 바이어와 스킨케어 전문가들로 가득 
브라이트닝 앰플, 크림 2종 제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공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메디쥬얼리, ‘코스모뷰티 베트남 2024’ 뷰티박람회 참가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쥬얼리가 ‘코스모뷰티 베트남 2024’ 뷰티박람회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제공=(주)에스티제이
메디쥬얼리가 ‘코스모뷰티 베트남 2024’ 뷰티박람회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제공=(주)에스티제이

[더페어] 손호준 기자 =메디쥬얼리(MEDIJEWELRY)가 2024 코스모뷰티 베트남 박람회(2024 Vietbeauty & Cosmobeaute Vietnam)에 참가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2024 코스모뷰티 베트남 화장품 미용 박람회’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베트남 내에서 가장 유명한 화장품 및 미용 B2B/B2C 박람회이다.

메디쥬얼리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더마 제품들이 국내 및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신제품 브라이트닝 앰플, 크림 2종 제품을 포함해 안티에이징 쁘띠 샷 라인, 진정&재생 시카 라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박람회 기간 동안 메디쥬얼리(MEDIJEWELRY)의 부스는 각국의 바이어와 스킨케어 전문가들로 가득 찼으며, 메디쥬얼리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다. 특히 메디쥬얼리 특허성분 쥬얼리좀 쁘띠 콤플렉스(JEWELRYSOME PETIT COMPLEX ™)가 함유된 제품들의 수출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었으며, 현장에서 여러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특허성분(JEWELRYSOME PETIT COMPLEX ™)은 실제 쁘띠 시술에 사용되는 핵심 성분들을 배합한 것으로,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메디쥬얼리의 핵심 성분이다.

메디쥬얼리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박람회를 통해 우리의 혁신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활발히 해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디쥬얼리(MEDIJEWELRY)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