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하나증권(대표 강성묵)은 카카오뱅크와 협력해 '한달적금with하나증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의 한달적금에 가입한 고객에게 미국 소수점 주식과 주식 매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나증권에서 해외 주식 거래 계좌를 개설해야 하며, 9월 29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한달적금을 가입해야 한다.
가입 후 첫 입금 시 고객은 1,000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코카콜라, 엔비디아, 쿠팡 중 선택)과 5달러 상당의 미국 주식 매수 쿠폰을 받게 된다.
이후 11회차에 도달하면 추가로 5달러, 21회차에는 7달러, 마지막 31일차에는 10달러의 미국 주식 매수 쿠폰이 지급되어, 총 27달러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달적금 상품은 가입 후 31일 동안 하루 최소 100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으며, 최대 납입 금액은 93만원이다. 기본 금리는 연 1.50%이며, 매 입금 시 우대금리와 보너스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7.0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하나증권의 WM그룹장 이병철은 "최근 MZ세대 고객들의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투자를 쉽게 접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운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증권은 오는 9월 11일과 25일 오후 6시에 유튜브를 통해 '퇴직연금 ETF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