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정도영 기자 = 하나증권(대표 강성묵)은 미국 주식 주간거래 재개를 기념해 오는 12월 19일까지 ‘미국 주식 매수 쿠폰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하나증권에서 미국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비대면 및 은행 개설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30달러 상당의 미국 주식 매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테슬라, 엔비디아, 팔란티어 테크 등 하나증권 고객이 올해 가장 많이 매수한 상위 3개 종목 중 하나를 1주 이상 매수할 경우 5달러 추가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과 참여 방법은 하나증권 홈페이지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증권 조대헌 디지털사업단 본부장은 “미국 주식 주간거래 재개로 해외 시장 투자 접근성이 높아진 만큼, 고객이 다양한 투자 기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머타임 해제로 미국 주식 정규장은 한국시간 기준 오후 11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로 조정됐으며, 지난해 8월 이후 중단됐던 주간거래는 11월 4일부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다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