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이동통신 서비스인 KB리브모바일이 아이폰16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리브모바일의 기본료 1만 원 이상 요금제를 신규 개통하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이폰16 자급제 기기 정보를 등록하고, 혜택 안내 수신에 동의한 후 KB리브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 원이 제공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아이폰16 자급제를 구매한 후 통신사를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9만 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셀프개통 추첨 이벤트 ▲국민지갑 이벤트 ▲고객 후기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KB리브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아이폰16 자급제를 구매한 후 통신사 선택에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급제 단말기와 KB리브모바일의 이벤트를 결합하여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3사 및 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