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강철부대W’와 협업한 먹거리 순차 출시
부대찌개라면·수제초코파이… 군복 무늬 패키지 디자인

밀덕들 주목하시지 말입니다... 이마트24, ‘강철부대W’ 협업 먹거리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의 밀덕 마케팅은  채널A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W’와 손잡는 것. 이마트24는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의 밀덕 마케팅은  채널A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W’와 손잡는 것. 이마트24는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이마트24

[더페어] 홍미경 기자 = 이마트24가 '밀덕 마케팅'에 나선다. 밀덕이란 '밀리터리 덕후'의 줄임말로, 군사 관련 정보 및 무기에 관련된 것에 열광적으로 탐구·추종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이마트24의 밀덕 마케팅은  채널A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W’와 손잡는 것. 이마트24는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 강철부대찌개라면큰컵(1,700원) ▲ 강철부대W 수제초코파이(2,000원) ▲ 강철부대W 크림치즈타르트(2,500원) ▲ 강철부대W 크림우동&양념치킨(5,900원) ▲ 강철부대W 도넛2종 (각 1,500원) ▲ 강철부대W 꿀팥빵6입 (6,000원) 등이며, 17일(목)부터 수제초코파이, 크림치즈타르트, 크림우동&양념치킨 등 3종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강철부대W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군부대, 군대 간식을 떠올릴 수 있도록 부대찌개 라면, 수제초코파이와 함께, 대중성을 고려해 크림우동&양념치킨, 도너츠, 꿀팥빵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기획 단계부터 공을 들였다. 

또 해당 협업 상품 패키지는 군복의 얼룩무늬로 디자인하는 등 프로그램의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번에 새롭게 방송하는 강철부대W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강철부대’의 여군 특집으로 육군, 특전사, 707, 해군, 해병대, 특임대 등 6개 부대 총 24명의 여군들이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강철부대 시리즈가 시즌3까지 제작되며 큰 인기를 얻었던 것처럼, 여군들이 나오는 이번 강철부대W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이마트24와 채널A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업상품 7종은 11월 30일까지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더불어 오는 24일까지 이마트24 앱에서 강철부대찌개라면 6개와 강철부대 스티커로 구성된 ‘강철부대W 패키지’를 500개 한정으로 정상가 대비 51% 저렴하게 예약 판매한다. 앱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11월 1일부터 7일 사이 중 지정한 날짜에 점포에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은 “인기 예능프로그램과의 협업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지속 선보여 이마트24만의 ‘협업 맛집’ 이미지를 다시 한번 굳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