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올스타 경기티켓과 굿즈 내걸고 경품 행사
팝콘·감자칩·나쵸 등 행사 상품 구입 시, 행사응모 가능

이마트24, KBL올스타 굿즈·경기 티켓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가 KBL올스타 굿즈와 경기 티켓을 경품으로 내걸고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 잡기에 나섰다.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가 KBL올스타 굿즈와 경기 티켓을 경품으로 내걸고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 잡기에 나섰다. 사진= 이마트24

[더페어] 홍미경 기자 = 이마트24가 KBL올스타 굿즈와 경기 티켓을 경품으로 내걸고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오는 31일까지 스포츠경기 집관·직관족을 위해 팝콘 11종, 감자칩 11종, 나쵸 8종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상품에는 ‘아임이 흑당팝콘’, ‘아임이 더블치즈팝콘’, ‘프링글스’, ‘도리토스’, ‘도도한나쵸’ 등 인기 스낵류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고객들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마트24는 행사 참여 고객 중 매일 4명씩을 추첨해 ‘KBL 올스타전 티켓(2매)’을 선물로 제공한다. 티켓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 중 25명에게는 ‘올스타전 유니폼’을 선물로 준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지난 10월 한국농구연맹(KBL)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마트24는 24-25시즌 고객 대상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선물로 준비한 ‘KBL 올스타전 티켓’으로 내년 1월 19일(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올스타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마트24와 한국농구연맹은 이번 공동마케팅 외에도 콜라보 상품 개발 및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고대완 파트너는 “한국농구연맹과 협업을 통한 이번 행사로 KBL 올스타 경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의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