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포인트, 이마트24 전 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
양사 공동 마케팅으로 회원 로열티 강화
고객 편의성 증대 및 비즈니스 시너지 확대 목표

이마트24, CJ ONE과 멤버십 제휴…고객 혜택 확대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 송만준 대표이사(우측)와 CJ올리브네트웍스 유인상 대표이사가 지난 21일(화) 서울 성동구 소재 이마트24 본사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송만준 대표이사(우측)와 CJ올리브네트웍스 유인상 대표이사가 지난 21일(화) 서울 성동구 소재 이마트24 본사에서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이마트24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이마트24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 ONE이 멤버십 혜택 확대와 사업 시너지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21일 서울 성수동 이마트24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 핵심 내용은 이마트24의 모든 매장에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협약은 3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CJ ONE 포인트 바우처를 이마트24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회원 로열티 향상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마트24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CJ ONE 멤버십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 가능하여, 고객은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CJ ONE과의 협약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양사의 비즈니스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와 유통 전문성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이마트24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