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쿠팡이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협력해 ‘푸드클럽 우수 밀키트’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한민국 16대 조리 명장인 안유성 셰프의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유성 명장의 비법 소스가 가득한 ▲명담 평양 비빔냉면과 깔끔한 육수에 푸짐한 한우 고명이 들어간 ▲명담 한우 나주곰탕을 통해 집에서도 명장의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안유성 명장 밀키트 외에도 떡갈비와 추어탕을 포함한 광주광역시의 유명 맛집 밀키트도 준비돼 있다.
1992년부터 3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백년가게 형제송정떡갈비의 수제 떡갈비와 광주 남구 진월동의 대표 맛집인 '시골향'의 추어탕 밀키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남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빛고을 김치와 잔칫집 잡채 등 다양한 간편 먹거리를 추천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다양한 지역 기관과 협력하여 중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고 우수한 상품을 전국에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안유성 명장과 남도 지역 맛집의 음식을 쉽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상점은 쿠팡이 전국 중소상공인 및 농수축산인의 디지털 판로 개척을 위해 마련한 상설 기획관이다.
쿠팡은 중소상공인들의 우수한 상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쿠팡 앱 메인 화면에 착한상점 메뉴를 배치하고 각종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