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정도영 기자 = 토스플레이스가
내달 15일까지 모집하는 토플크루는 가맹점주가 토스플레이스의 제품 후기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면 활동비 50만
토플크루로 선정된 총 10인은 오는 8월 8일까지 약 6주 동안 총 2개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가맹점주로서 직접 사용하면서 느꼈던 토스플레이스의 장점 및 토스플레이스와 함께 한 운영 노하우를 담으면 된다.
토스플레이스는 가맹점주의 진짜 경험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사용자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생생한 이용 후기를 통해 더 많은 가맹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스플레이스 신중희 사업총괄은 "토플크루는 단순한 후기 이벤트를 넘어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라며 "토스플레이스는 앞으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