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NH트래블리외화예금’·‘알뜰환전’ 300달러 이상 이용 고객 대상
괌 PIC 리조트 숙박권, 신라호텔 베딩세트 등 총 2,019명 경품 제공
두 서비스 동시 이용 시 당첨 확률 UP, NH올원뱅크 통해 간편 응모 가능

NH농협은행, 여름휴가 맞이 환전 이벤트 실시…푸짐한 경품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더페어] 정도영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오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트래블리외화예금’ 또는 ‘NH올원뱅크 알뜰환전’ 서비스를 통해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거나 트래블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NH올원뱅크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되며, 두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총 2,019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괌 PIC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숙박권(1명), 2등에게는 신라호텔 베딩세트(3명), 3등에게는 쌤소나이트 토이즈 캐리어(15명), 그리고 2,000명에게는 NH포인트 1만 점이 제공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과 환율 우대 혜택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NH농협은행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