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 전면 개편… 브랜드 명확성 및 정보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토스인슈어런스
사진 = 토스인슈어런스

[더페어] 정도영 기자 = 토스인슈어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정보 구조와 콘텐츠, 디자인까지 전면적으로 재정비됐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는 ‘변함없던 보험 업계에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회사의 지향점을 드러낸다. 이어 토스 앱에서 경험할 수 있는 보험 서비스, 토스인슈어런스 고객 후기, 설계사 입장에서의 차별점 등을 소개한다.

전체 메뉴는 설계사 조회, 회사 소개, 미디어, 채용, 설계사 채용의 5개 탭으로 탈바꿈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토스 커뮤니티와의 연결성을 고려해 토스 특유의 여백 중심 레이아웃, 가독성 높은 타이포그래피, 브랜드 색상 등 브랜드의 일관성과 완성도를 확보했다.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방문자들이 ‘이 회사는 뭔가 다르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구조와 표현에 집중했다”며 “단순한 디자인 개편이 아니라, 우리의 철학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이상적인 방법으로 설계하고 구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