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변화하는 추석 트렌드 반영한 대고객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신한카드
사진 = 신한카드

[더페어] 정도영 기자 = 신한카드는 ‘힘내자 대한민국! 황금연휴, 황금소비 Pla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요즘 추석’을 즐기는 방식을 반영해 다섯 가지 컨셉의 ‘플랜’이라는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별 행사 기간이 상이하므로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좋다.

먼저 ‘가족을 위한 행복 플랜’이 마련돼 있다. 신한 SOL페이로 추석 기차표 예매 기간에 코레일을 예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최대 100%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전통시장사랑 체크 신한카드로 전통시장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5%를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다음으로 ‘나를 위한 플렉스(Flex) 플랜’은 성형외과, 피부과 포함 병원 업종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추석 할인, LGE.com 할인, 샵백(Shopback) 직구 추가 캐시백 등 패션 및 가전 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신나는 해외여행 플랜’도 있다. 먼저,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월렛 이용 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또한 트립닷컴에서 신한 비자 신용카드로 숙박이나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한 금액을 분할납부 전환 시에는 추첨을 통해 최대 3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우리집이 최고! 집콕 플랜'은 연휴 동안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지원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OTT 신규 구독 고객에게 최대 6천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땡겨요 배달 앱 이용 시에는 매일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SOL페이 앱에서는 윷을 던질 때마다 최대 1천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는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한 쇼핑 플랜’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러 온·오프라인 쇼핑 채널에서 쏠쏠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쿠팡와우 멤버십 신규 구독 시 캐시백과 알리익스프레스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컬리, 오아시스에서 SOL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2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