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롯데웰푸드와 협업해 배민B마트 전용 한정판 ‘B마트X빼빼로 열빼로 10입 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민트색 패키지에 ‘내 마음 열빼로 드려요’라는 문구를 더해 특별한 선물 분위기를 자아낸다.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석반지’ 사탕이 함께 제공돼, 빼빼로와 반지를 동시에 선물하는 재미를 더했다.
한정판 기획전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배민B마트 앱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고객 호응이 높았던 한정판 빼빼로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추진됐다. 당시 행사 기간 동안 한정판 제품이 전체 빼빼로 판매액의 약 70%를 차지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배민B마트는 향후에도 계절과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간식·디저트 상품군을 강화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 김지현 간식MD팀장은 “지난해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 올해도 롯데웰푸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배민B마트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즐겁고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상품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