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10일만에 누적 판매 30만 개
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할인 행사 진행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 제품 누적 판매 3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더페어] 이상훈 기자=이디야커피가 지난달 20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하여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제품 4종이 출시 약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 4종 ▲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는 출시 첫 날에만 4만 개가 판매되는 등 단기간에 누적 판매 30만 개를 돌파했다.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는 플랫치노 군과 에이드 군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콜라보 음료 3종 모두 단숨에 아이스 음료 판매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았다. 패키지에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을 그려 넣은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또한 일 평균 5천 개가 판매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신제품 4종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품목은 7일 ‘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14일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21일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28일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로 매주 상이하다.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시나모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를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시나모롤 쿠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이디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디야커피는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산리오캐릭터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신제품 4종 외에도 ‘마이멜로디 콜드컵’, ‘쿠로미 콜드컵’, ‘쿠로미 쿠션’ 등 다양한 MD 상품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아기자기함을 담은 충전형 기프트카드 2종 또한 함께 선보였다. 이 외에도 오는 11일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스낵접시 2종(▲마이멜로디 스낵접시 ▲시나모롤 스낵접시)과 캐릭터모자가 포인트인 후드타월 2종(▲쿠로미 후드타월 ▲ 폼폼푸린 후드타월)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하여 선보인 이번 신제품4종이 키즈 고객은 물론 많은 키덜트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장마 이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판매량 증가세가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 또한 준비한 만큼 이디야커피에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음료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