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 이디야 감성으로 재해석 출시
음료 위에 허쉬 초코픽 꽂아 보는 즐거움 더해

이디야커피,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시즌 한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홍보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이디야커피가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상품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음료는 허쉬의 대표 제품 '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을 이디야커피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음료인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3종으로 구성됐다.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는 우유에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로 달콤함이 특징이다.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딸기의 상큼한 식감이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과 조화를 이룬 음료다.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에 초콜릿 크림과 바닐라 향을 더해 커피와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달콤한 맛으로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허쉬와 함께한 초콜릿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맛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8일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출시했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가벽게 먹기 좋은 브런치 타입의 베이커리로 프렌치토스트에 버터를 올린 후 메이플 시럽을 더해 쫄깃한 식감과 달콤할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