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대용품으로 인기' 베이글 제품군 10~40% 증량
크랜베리·호두 첨가된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 베이글 제품군 증량·신제품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신제품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신제품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홍보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이디야커피가 베이글 리뉴얼을 통해 베이커리 제품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플레인 베이글'은 베이글 고유의 담백함과 쫄깃한 식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아 매월 전체 베이커리 판매량 순위 중 매번 상위권에 속하는 인기 품목이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식사 대용으로 베이글이 떠오르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27일부터 기존 '플레인 베이글' 중량을 10% 늘린 제품으로 제공한다.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신제품도 선보인다. 신제품은 크랜베리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호두의 식감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먹을수록 입안 가득 감칠맛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글 제품 중량이 늘어난 만큼 베이글과 함께하기 좋은 '플레인 크림치즈 포션'도 보다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보다 40% 증량한 제품으로 변경해 제공한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베이글을 꾸준히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인기 품목인 베이글의 리뉴얼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견과류 상품 '이너츠'가 지난 25일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 이너츠'는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