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맛 닭가슴살과 허브갈릭 닭가슴 등 신제품 출시 
최대 22g 단백질 함량 담은 건강한 식단으로 구성 

아침 주식회사, 신상품 출시 기념 특별 행사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주식회사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아침 주식회사 제공 

[더페어] 손호눚 기자=아침 주식회사는 여름철 건강한 식사를 위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인 마라맛 닭가슴살과 허브갈릭 닭가슴살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침 주식회사의 닭가슴살 제품은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실온에서도 오랫동안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마라맛 닭가슴살은 풍미 있는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며, 허브갈릭 닭가슴살은 신선한 허브와 갈릭의 풍부한 향미를 더해 특별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들 제품은 각각 최대 22g의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여 건강한 식단 구성을 돕는다.

이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아침란 30구도 행사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아침란은 아침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며, 한 알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높은 편리성을 제공한다.

아침 주식회사의 모든 제품은 안전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어 믿고 먹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 여름철 건강 및 식단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이번 행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침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