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이용훈 기자=이디야커피가 여름의 막바지 간절기를 앞두고 ‘간절기 음료’ 3종을 오는 17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리치 파인에이드 ▲피치패션 콤부에이드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로 과일의 깊은 향미와 이디야 콤부차의 건강한 발효 탄산을 더해 달콤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치 파인에이드’는 파인애플과 리치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이드에 레드커런트 토핑으로 붉은 수색을 더해 더욱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리치파인에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제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메뉴로, 맛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이번 시즌 정식 메뉴로 출시됐다. ‘피치패션 콤부에이드’는 석류티를 발효하여 부드럽게 톡 쏘는 콤부차의 상큼함과 복숭아와 열대과일의 복합적인 향미가 특징이다.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출시된 핫콤부티 메뉴로 새콤한 히비스커스와 콤부베이스를 블렌딩하여 복숭아와 리치의 풍미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인기 제품 베이글에 변화를 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도 함께 출시한다.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치즈가 토핑된 베이글에 대파와 베이컨이 들어간 크림치즈를 발라 더욱 풍부한 맛으로 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물론 ‘NEW 아메리카노’와 즐기기에도 좋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리치 파인에이드’ 등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 3종과 함께 여름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8월 한 달 간 'NEW 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 스탬프 등을 총 1만 명에게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이디야멤버스’ 내 퀴즈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맞힌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NEW아메리카노’ 할인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