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파인에이드’, ‘피치패션 콤부에이드’,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 기간 한정 판매

이디야커피, 간절기 음료 3종 및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절기 음료 3종, 베이글 1종 / 사진제공=이디야커피
간절기 음료 3종, 베이글 1종 / 사진제공=이디야커피

[더페어] 이용훈 기자=이디야커피가 여름의 막바지 간절기를 앞두고 ‘간절기 음료’ 3종을 오는 17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리치 파인에이드 ▲피치패션 콤부에이드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로 과일의 깊은 향미와 이디야 콤부차의 건강한 발효 탄산을 더해 달콤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치 파인에이드’는 파인애플과 리치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에이드에 레드커런트 토핑으로 붉은 수색을 더해 더욱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리치파인에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제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메뉴로, 맛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이번 시즌 정식 메뉴로 출시됐다. ‘피치패션 콤부에이드’는 석류티를 발효하여 부드럽게 톡 쏘는 콤부차의 상큼함과 복숭아와 열대과일의 복합적인 향미가 특징이다.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출시된 핫콤부티 메뉴로 새콤한 히비스커스와 콤부베이스를 블렌딩하여 복숭아와 리치의 풍미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인기 제품 베이글에 변화를 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도 함께 출시한다.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치즈가 토핑된 베이글에 대파와 베이컨이 들어간 크림치즈를 발라 더욱 풍부한 맛으로 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물론 ‘NEW 아메리카노’와 즐기기에도 좋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리치 파인에이드’ 등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 3종과 함께 여름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8월 한 달 간 'NEW 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 스탬프 등을 총 1만 명에게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한 1일부터 ‘이디야멤버스’ 내 퀴즈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맞힌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NEW아메리카노’ 할인권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