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명절 특선 상품 기획
황금연휴 해외여행 패키지 등 추석 전용 상품 '눈길'

티몬, 추석 대비 '몬스터 추석 메가세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티몬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이용훈 기자=티몬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월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몬스터추석메가세일’을 오는 7일까지 개최하고, 선물세트 특가 모음전인 ‘미리추석’ 기획전도 시작하는 등 연휴 맞이 특가 쇼핑 기회를 다채롭게 펼친다고 4일 밝혔다.

행사기간 티몬은 명절 선물세트부터 해외여행 패키지까지 연휴 쇼핑을 돕는 파격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또, 오늘 한정 최대 12% 할인쿠폰, 카카오페이머니 최대 8% 즉시할인을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추석PICK’ 상품들을 선보이고, 최대 10% 페이백 혜택까지 전한다. 첫날은 ‘식품데이’다. ▲가공식품 선물세트(동원, CJ제일제당, 사조해표, 롯데햄 등)는 물론 ▲홍삼 선물세트(정관장, 한삼인 등)를 할인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명절요리를 즐길 때 필수인 ▲부침가루/양념, ▲콜라 등도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강력 추천 상품을 엄선한 ‘몬스터특가’도 눈에 띈다.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며 해외여행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하나투어와 1일 단 하루 세부 패키지 여행 특가를 선보인다. ▲세부 솔레아 리조트 요트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도 선보인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뜻밖의 득템 재미를 안겨줄 이벤트도 가득하다. 7일간 매일 아침 6~8시 ‘티모닝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한 7명에 티몬 적립금 7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4일에는 선착순 ‘도전 100배 적립금’ 행사를 열고 100원으로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깜짝 행사도 연다.

이 외에도 티몬은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미리추석’ 기획전도 준비했다. 식품은 물론 생활·주방 선물세트(LG생활건강, 애경, 유니레버 등)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1,20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는 등 다채로운 특가 행사를 펼쳐 황금연휴 공략에 나선다.

10월 9일까지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실시하고 1,20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이번주에는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않은 ‘늦캉스족’을 겨냥해 국내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인천 제이앤파크 호텔 룸온리(12만4,000원~),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 객실 패키지(16만9,000원~), ▲홍천 오션월드 1인 종일권&구명재킷 대여(2만5,500원~) 등이 특가다. 내일(25일) 제주 인기 명소로 꼽히는 ▲‘더마파크’ 입장권(8,180원~)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