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클리어런스, F/W 시즌 아이템까지 특가
18일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이랜드 브랜드 패션 특가

티몬·이랜드, '올인데이' 통해 패션 아이템 단 하루 특가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이용훈 기자=티몬이 18일 하루 '티몬X이랜드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이랜드 인기 브랜드의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역대급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인데이'는 여름 클리어런스와 F/W 시즌 공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20여개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여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제공한다. 의류 뿐만 아니라 슈즈 브랜드도 참여하여 전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이를 위해 브랜드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지급되며,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대표적인 브랜드들은 각자의 특징에 맞는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며, '스파오'의 스웨트 셔츠, '미쏘'의 가을 패션 상품, '후아유'의 역시즌 인기 아이템인 숏패딩 '푸퍼' 등의 제품이 준비됐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티몬 관계자는 "역대급 올인데이를 준비하여 성큼 다가오는 F/W 시즌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도 동시에 진행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하는 ‘올인데이’는 계속해서 열린다. 19일 ▲‘서울우유’, 20일 ▲‘케이브랜즈’ 올인데이가 이어진다. 케이브랜즈 올인데이에서도 머스트비, 바닐라비, OZOC, HUM, NIX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또, 오는 21일에는 ▲‘이스타항공’과 올인데이를 열고 국내선(제주)을 비롯해 국제선 5대 노선(오사카/도쿄/다낭/방콕/대만) 편도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