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와인 대중화에 따라 트렌드 반영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레드 와인의 빨간색 뚜껑 적용

하이트진로, '심플·모던' 진로하우스와인 패키지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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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하우스와인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진로하우스와인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더페어] 이용훈 기자=하이트진로가 2009년 이후 14년만에 국내 와인 대중화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 와인인 ‘진로하우스와인’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진로하우스와인의 주요 소비자층 수요 조사 결과를 반영해 정통성은 유지한 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강렬한 빨간색 마개를 적용해 레드 와인의 특성을 담았으며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1966년 출시된 진로하우스와인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형 와인으로 50여 년간 매년 약 400만병이 판매되며 하이트진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스페인 포도 품종을 함유해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와인 맛을 구현했으며, 대형 마트, 수퍼 등 가정 채널에서 2천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하우스와인은 국내 와인 대중화와 시장 확대에도 크게 기여한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며 “오랜 세월 사랑 받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와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로하우스와인은 가성비 좋은 달콤한 와인으로 입소문을 타, 과일과 함께 담가 먹는 와인 샹그리아 음용법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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