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와 매장 내 할인 이벤트
6년간 KBO 스폰서로 SOL 야구 플랫폼도 운영
"야구팬들께 직접적이고 더 좋은 혜택을 제공코자 이벤트 준비”

신한은행X페이코X한화이글스 '한화는 올라가세요' 야구장 할인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 신한은행X한화이글스X페이코 할인 이벤트
사진제공=신한은행 / 신한은행X한화이글스X페이코 할인 이벤트

[더페어] 노만영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이 한화이글스(대표 박찬혁), NHN PAYCO(대표 정연훈)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야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3사는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방문 고객이 신한은행 계좌를 통해 충전한 PAYCO 포인트로 식음료 매장 5천원 이상 결제 시 PAYCO 3,000 포인트(1일 1회, 기간 내 최대 3회), PAYCO 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또는 충전 방식으로 신한은행 계좌 등록 시 각각 PAYCO 5천 포인트 등 최대 1만9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굿즈샵 5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500명에게 한화이글스 로고볼을 무료로 증정하고 이글스 브루어리에서 PAYCO 포인트 또는 포인트 카드로 결제 시 1인당 생맥주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 관계자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직접적이고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화이글스 구단, PAYCO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와 서비스로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2018년부터 KBO 타이틀 스폰서로서 프로야구 예·적금 등 관련 금융상품을 출시하고 모바일 앱 쏠(SOL)에서 고객 참여형 컨텐츠인 ‘쏠 야구 플랫폼’도 운영하고 있다. ‘쏠 야구 플랫폼’에서는 경기결과를 예측하고 일치할 경우 포인트를 받는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간 이용자수 120만명을 달성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앞서 PAYCO와 함께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시행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