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노만영 기자=하나투어가 다음달 3일까지 3주간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61% 할인 특가상품, 매주 월요일 할인 및 혜택이 주어지는 주간 아울렛 특가, 최대 10만 원 쿠폰팩과 결제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패키지 상품부터 에어텔, 항공권 등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겨울 온천 여행, 동남아 여행, 장거리 여행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능을 응시한 수험생에게 제공되는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수험표를 인증하면 '수험생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일부 상품에 한해 수험생 및 동반 1인에게 최대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겨울여행 치트키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LIVE 겨울여행 특가 알람을 신청하고, 하나오픈챗 채팅방에서 겨울여행을 준비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삿포로 4인 에어텔(4일) 상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하나투어 회원들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연말 시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여행 떠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달 초 30대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구성된 '30대 전용' 패키지여행 상품 출시를 발표했다.
기존 패키지 상품과 달리 30대 한정 예약 상품으로 연령대, 관심사, 취향이 같은 또래끼리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앱에서 '#30대의여행' 키워드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