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2종에 '캐치! 티니핑' 캐릭터 패키지 적용
대표 상품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버전 새롭게 출시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협업 요플레 짜먹는 키즈·엑설런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빙그레 / 티니핑 협업 제품 '엑설런트 딸기&소다향'(좌)과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 딸기, 포도맛'(우) 
사진제공=빙그레 / 티니핑 협업 제품 '엑설런트 딸기&소다향'(좌)과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 딸기, 포도맛'(우) 

[더페어] 노만영 기자=빙그레가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 손을 잡고 제품 리뉴얼에 나선다.

빙그레의 대표 키즈 브랜드인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 포도맛)은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은 요플레 짜먹는 키즈는 개당 40억 CFU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농후발효유 제품으로 비타민 D₃와 칼슘, 아연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당함량을 20% 낮춰 딸기맛 제품 기준 개당 당함량이 3.2g에 불과하다.

빙그레 엑설런트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에게 바닐라와 프렌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잘 알려진 엑설런트가 이번에는 딸기와 소다향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출시한다. 

엑설런트의 특징인 높은 원유함량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했다. 딸기&소다향 신제품 역시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며 개별 포장마다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빙그레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와 당사 제품들의 친숙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엑설런트의 모습을 알리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는 지난달 겨울 한정판 신제품 '고구마맛 우유'를 출시했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군고구맛을 재현한 제품으로 78%의 국내산 원유가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 캐릭터가 사용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