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권 신명초 및 분성중·고 등 교육인프라
오는 26일 특별공급...27일 1순위, 28일 2순위

대우건설,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우건설 /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조경공간 '그린플라자'
사진제공=대우건설 /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조경공간 '그린플라자'

[더페어] 노만영 기자=대우건설이 15일부터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경상남도 김해시 삼계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8층, 6개동 총 630세대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118세대 △84㎡B 87세대 △84㎡C 268세대 △84㎡D 26세대 △110㎡ 131세대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을 보면, 오는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4일이며, 정당 계약은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3.3㎡당 평균분양가는 1천486만 원으로 계약금은 5%를 납부하면 된다. 1차 계약금은 500만 원 정액제이며, 중도금은 분양가의 60%까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김해시에 거주하거나 경상남도 및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는 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액이 충족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소유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을 적용 받지 않는다.

사진제공=대우건설 /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야경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야경 투시도

‘김해 삼계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김해 시내를 차량으로 약 5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며 광재IC, 서김해IC 등을 통한 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 부산김해경전철 가야대역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교육 여건과 주변 인프라의 경우 신명초가 도보권에 위치하고 분성중, 분성고, 구산고 등 초중고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또 화정글샘도서관 등 교육인프라도 들어서 있다.

각 세대는 타입에 따라 현관 창고, 복도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파우더장 등 수납에 최적화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세대당 1.36대 이상의 주차공간 설계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택배 차량도 진입 가능한 100% 지하주차를 통해 차량과 보행동선을 분리한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했다.

또 넓은 중앙광장을 배치해 여유로운 동간거리를 확보하고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했다. 푸르지오의 커뮤니티시설인 ‘그리너리라운지’에는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독서실, 작은 도서관, 그리너리 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선다.

한편 대우건설은 안산 주공6단지 재건축사업 수주를 위해 가구 당 5억 원의 이주비 조건을 내걸었다. 이주비 외에도 ▲사업비 전체조달 ▲소유주 이주비 LTV 150% ▲대물변제 ▲입주 후 2년까지 분담금 납부 유예 ▲한국부동산원 공사비 검증 결과 100% 수용 등의 사업 조건도 제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