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딸기 시즌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 '딸기 듬뿍 라떼' 등 기획
매 시즌 계절과일 음료 출시... 생딸기 주스로 인기 입증

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5종 출시 20일 만에 40만 잔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 커피 / 이디야 커피 생딸기 음료 5종 출시 20일 만에 40만 잔 돌파
사진제공=이디야 커피 / 이디야 커피 생딸기 음료 5종 출시 20일 만에 40만 잔 돌파

[더페어] 박희만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12월 21일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5종(▲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생딸기 허니 블랙티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이 출시 20일 만에 4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딸기 듬뿍 라떼’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12월 21일부터 1월 9일까지 20일간 ICED 밀크 베버리지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는 생딸기 본연의 상큼함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생과일주스로, 특유의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신선한 생과일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주스 시리즈는 과거부터 소비자들의 이목과 관심을 끌었다. 작년 하절기 수박과 방울토마토를 활용해 출시한 생과일주스 3종은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생과일 맛집'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은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4월 8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딸기듬뿍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딸기 시즌 음료에 대한 많은 고객님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제품들을 발굴하고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 커피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스틱&드립 커피 세트 ▲커피&블렌딩티 세트 ▲커피&텀블러 세트 총 3종의 선물세트로 구성되며, 각각의 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