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 30만 원 이상 환전한 고객 대상
선착순 여행용 파우치·양치세트 증정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 개점 기념 공항 전용 환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 인천국제공항지점 개점 기념 공항 전용 환전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KB국민은행 / 인천국제공항지점 개점 기념 공항 전용 환전 이벤트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KB국민은행이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환전소 개점을 기념하여 다음 달 8일까지 인천국제공항 내 환전 고객을 위한 여행용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인천국제공항 터미널 1, 2지점·환전소에서 원화 30만 원 이상 환전한 고객이다. 참여 고객 중 선착순 7만4천700명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KB스타프렌즈 여행용 파우치 또는 양치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환전소 개점을 기념하여 해외로 출구하는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환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카셰어링 플랫폼 '쏘카'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 앱 신규 또는 이용 고객으로, 다음달 말까지 KB스타뱅킹 앱 내 이벤트 화면에서 응모를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쏘카'앱에서 사용 가능한 차량 대여 요금 40% 할인쿠폰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