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농협경제지주가 봄철을 맞아 농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에서 다양한 할인기획전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하는'3월 3일은 삼겹살 DAY' 기획전에서는 ▲농협 라이블리 ▲무진장축협 ▲한경농협 ▲나주축협 등 여러 축산농협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함께 간편 HMR·쌈채소·과일 등을 판매한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참신한 제주농산물 특별할인전'에서는 천혜향·한라봉·당근 등 20여종의 제주 농산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농협몰은 ▲하루특가 10% 할인쿠폰 ▲한정특가 타임세일 3종 등 다양한 상시 할인 특판전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농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고 우리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농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지난 23일 NH농협생명 세종교육원에서 '2024 쌀값안정 농협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산지쌀값 안정을 위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날 행사는 농협 벼 매입농협 실무자, 정부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부 양곡 정책 추진방향 설명, 농협 쌀 수급현황 및 당면현안 발표, 쌀값안정 추진 결의 순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