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부터 패션·뷰티 제품까지 직구 상품 선봬
톰포트 뷰티·꼼데가르송 특별 할인가 판매

티몬, 최대 60% 중복할인 '메가직구위크'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몬 / 메가직구위크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티몬 / 메가직구위크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티몬이 17일까지 '메가직구위크'를 열고 총 500여 개 품목에 최대 60% 중복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모든 직구 티몬에서, 혜택도 메가! 상품도 메가!'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직구 상품과 혜택을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데에 힘썼다. 실제로 한 주간 진행하는 '메가직구위크'에서는 IT 제품부터 패션, 뷰티, 리빙 제품까지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에서 검증한 직구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고객들의 구매가 많았던 레노버 샤오신패드 등 유명 IT상품을 포함해 매일 6개의 초특가 추천딜을 제공한다. 중국, 미국/유럽을 포함해 동남아, 일본, 인도까지 각 권역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소개하는 국가별 전문관도 운영하며 핵심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메가직구위크' 특별 혜택으로는 최대 60% 중복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5% 즉시할인을 기본으로 '직구데이'인 11일에는 최대 15%의 중복쿠폰과 10%의 간편결제사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 이후에는 상품별 최대 6%의 중복쿠폰과 8% 카드사 할인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은 11일 티몬플레이에서 방송하는 'AYANEO FLIP KB&DS' 신제품과 레노버 태블릿이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에서 선택된 특별 할인 상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레드 데드 리뎀션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모음전과 크롬 캐스트 4K, 네스트허브, 씨게이트, 웨스턴디지털 8TB HDD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특가 릴레이가 펼쳐진다.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산리오 캐릭터 상품 △쏜리서치 인기영양제 △꼼데가르송 외 유명 브랜드 의류 모음 등이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정성원 티몬 CBT사업실장은 "이번 '메가직구위크'는 고객이 원하는 파격적인 중복 할인 혜택으로 모든 직구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메가직구위크' 동안 램프요정 '지니'가 직구에 관한 고객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켜줄 준비가 되어있으니 티몬만의 메가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이번달 말까지 '3월은 티몬에서 여행가는 달' 특별전을 열고 국내외 1천700여개의 특가딜을 엄선, 봄맞이 여행과 나들이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표상품으로 '제주항공' 국제선 편도 항공권(인천·부산발) 특가딜이 11일까지 열린다. 일본·동남아·홍콩·마카오 등 총 23개 노선을 대상으로, 편도 또는 왕복으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