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수보감 오향’ 사전예약 판매...오는 3월 24일(일)까지 진행

익수제약, 출시 앞둔 ‘익수보감 오향’ 1+1 혜택 사전예약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수제약, 출시 앞둔 ‘익수보감 오향’ 1+1 혜택 사전예약 판매 /사진제공=익수제약
익수제약, 출시 앞둔 ‘익수보감 오향’ 1+1 혜택 사전예약 판매 /사진제공=익수제약

[더페어] 손호준 기자=한방제약기업 익수제약(대표이사 정용진)이 신규 출시하는 ‘익수보감 오향’에 대해 1+1 혜택을 적용한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3월 15일(금) 시작되는 ‘익수보감 오향’ 사전예약 판매는 오는 3월 24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1통 구매 시 1통을 추가 증정하는 1+1을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익수보감 오향’의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익수보감 오향’은 침향, 정향, 곽향, 회향, 백리향의 다섯 가지 주원료가 시너지를 내어 서로 보완하고 융합할 수 있는 최적의 배합으로 연구, 개발하고 여기에 익수제약의 54년 한방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제품이다.

여기에 인삼, 녹용, 지황, 산수유, 당귀, 영지버섯, 동충하초의 부원료도 더해졌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변화된 아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주간의 섭취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35환으로 구성됐다. 불필요한 포장도 덜어내며 환경을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사진=익수제약 로고
사진=익수제약 로고

익수제약 관계자는 “50년 이상 걸어온 한방 외길의 여정 속에서 새로운 건강가치를 찾아 선보인 것이 이번 익수보감 오향으로써 지속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1+1을 적용하고 재구매 할인도 함께 보탰다”고 전했다.

‘익수보감 오향’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사전예약 구매는 익수제약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