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KB국민카드가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해 제휴 여행사 해외 여행상품 및 호텔, 해외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내달 말까지 KB Pay 여행 내 제휴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에서 해외 패키지 결제 시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 결제 시 8% 할인,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 원 이상 해외 호텔 결제 시 7% 할인을 제공한다.
그린재킷투어에서 해외 골프 상품 결제 시 최대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 금액은 기본 상품가 기준이며 유류할증료, 세금 및 추가 금액은 제외된다.
이번달 말까지 KB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내일투어에서 최대 19%,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은 개별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적용되며, 여행 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은 제외된다.
또한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4%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이 200만 원 이상인 경우는 8%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달 말까지 KB Pay 신용 및 체크카드로 NHN여행박사에서 일본·동남아 여행 상품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청년 성장 지원 프로그램 'KB인재양성'을 실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199년생부터 2006년생까지로 국내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사피엔스 4.0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