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국지점서 '늘푸름홍천한우' 판매
오는 8일까지 열리는 '선물大전'에 과일·홍삼 기획

농협경제지주, 가정의달 앞두고 홍천한우·백자메론 등 선물용 농축산물 유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협 / 홍천축산농협의 '늘푸름홍천한우'
사진제공=농협 / 홍천축산농협의 '늘푸름홍천한우'

[더페어] 노만영 기자=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농협이 홍천한우를 비롯해 각종 선물세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 중이다.

농협경제지주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국지점에서 홍천축산농협의 '늘푸름홍천한우'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경제지주가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전국 우수 축산물 브랜드를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12년 연속 국가브랜드 한우부문 대상을 수상한 '늘푸름홍천한우' 판매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친환경 마케팅의 일환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자격요건을 갖춘 깨끗한 축산농장에서 사육한 고품질 한우를 판매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산양유 골드비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지역의 우수 브랜드를 소개하고,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농식품 전문 플랫폼 ‘농협몰’과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大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함안군조합공동법인 백자메론 ▲성주참외원예농협 성주참외 ▲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 구이 선물세트 ▲이천축협 꽃등심세트 ▲농협홍삼 한삼인 홍삼진 굿데이스틱 등 180여종의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며, NH농협(채움)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 추가 할인(최대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농협 / 농협몰 가정의달 선물대전 개최
사진제공=농협 / 농협몰 가정의달 선물대전 개최

또한 25일 진행하는 ‘농협몰 타임세일’ 행사에서는 스낵, 비스킷, 젤리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오리온 과자 선물세트'를 정상가 대비 35%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25일부터 내달 22일까지‘e-하나로마트 장보기’와 ‘새벽배송’서비스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럭키박스 랜덤쿠폰’ 이벤트를 열고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