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쌍쌍바 카라멜'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쌍쌍바 카라멜은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인 '쌍쌍바'의 고급 아이스 바 버전이다. 진한 카라멜 믹스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슈가코팅 아몬드를 첨가해 고소한 맛과 너티함을 동시에 담았다.
또한 금색과 갈색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Superior'라는 문구를 삽입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해태아이스 쌍쌍바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하나의 제품 포장 안에 2개의 스틱이 꽂힌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 둘이서 나눠 먹는 재미있는 콘셉트 덕분에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해태아이스의 고급 아이스 바 라인업 확장을 위해 쌍쌍바 카라멜을 출시한다"며 "쌍쌍바의 다양하고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해태아이스는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지난달 30일 출시했다. '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와 둥근 디자인으로 보는 맛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