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COOL’이라는 주제로 협업 제품 선보여 
CNP 직영몰과 브랜드 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버추어컴퍼니 뵈르뵈르 X LG생활건강 CNP ’ 협업 기획 상품 4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CNP X 버추어컴퍼니 뵈르뵈르’ 협업 기획 상품 4종. 사진=뵈르뵈르 제공 
‘LG생활건강 CNP X 버추어컴퍼니 뵈르뵈르’ 협업 기획 상품 4종. 사진=뵈르뵈르 제공 

[더페어] 손호준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BEURRE BEURRE(뵈르뵈르)는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와 협업에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기획 제품 4종이 출시되었다.

뵈르뵈르는 버추어컴퍼니가 론칭한 프리미엄 버터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를 시작으로 전국에 12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MZ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

‘GET COOL’이라는 주제로 출시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CNP의 ‘프로폴리스 액티브 앰플’ 30ml 더블 기획, 더마앤서 SOS 수딩 토닉 앰플 200ml 기획,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미스트 250ml 1+1 기획, 안티포어 블랙헤드 퍼펙트 클리어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헤드 키트와 미스트 기획 상품은 7월부터 CNP 직영몰과 브랜드 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증정품으로 두 브랜드의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와 슈즈 파츠를 선보였다.

앰플 2종 기획 세트는 7월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한 달 간 올리브영 홍대 타운점에서 팝업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