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펠 마을’ 테마로 디자인…보습·진정 라인 업그레이드 구성

LG생활건강 피지오겔, 홀리데이 한정판 5종 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_피지오겔 2025 홀리데이 에디션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_피지오겔 2025 홀리데이 에디션 / 사진=LG생활건강

[더페어] 임세희 기자 = LG생활건강의 더마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연말 시즌을 맞아 ‘2025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178년 전통의 독일 스티펠사(Stiefel)에서 영감을 받아 ‘Skin Holiday in Stiefel Village(피부가 잠시 쉬어가는 곳, 스티펠 마을로의 피부 홀리데이)’를 주제로 제작됐다. 피지오겔은 일상의 자극에서 벗어나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피부 안식의 순간’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다.

패키지는 눈 속의 작은 마을과 따뜻한 조명을 형상화해 한 해의 감사함을 담은 오너먼트 형태로 완성됐다.

이번 홀리데이 세트는 대표 보습 라인과 진정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1,000만 개 이상 판매된 ‘DMT 페이셜 크림’은 본품 100ml를 포함해 총 200ml 이상 구성으로, 겨울철 장벽 보습을 강화한다.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피부 12층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속건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레드 수딩 AI 리페어 에센스&크림’은 민감 피부 진정 및 장벽 개선 루틴을 제공하며,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 세럼&마스크’는 항산화 케어를 통해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DMT 핸드크림’은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기획으로 마련됐다.

피지오겔 홀리데이 에디션은 뷰티컬리,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LG생활건강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