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 메세지 전달
누가바 오리지널·코코넛커피·크런치초코 3종 판매

해태아이스, 누가바 출시 50주년 기념 광고 공개...배우 나인우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 누가바 광고 모델 배우 나인우
사진제공=해태아이스 / 누가바 광고 모델 배우 나인우

[더페어] 노만영 기자=해태아이스가 누가바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누가바의 ‘누가’가 가지는 중의적인 의미를 언어유희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누가’라는 단어를 사용한 질문과 재치있는 답변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상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캠페인 영상 속에서 ‘누가’라는 단어를 반복하여 누가바가 ‘누가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기용해 2030 세대들에게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누가바의 매력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했다.

누가바는 1974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누가 초코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이하며 해태아이스 스틱바 제품 중 매출 부동의 1위를 유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누가바 오리지널, 누가바도 코코넛커피, 누가바도 크런치초코 등 3종이 판매되고 있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누가바를 즐겨 먹고 사랑해주신 소비자 덕분에 50주년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누가바의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태아이스의 모기업 빙그레는 최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일상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출시했다.

'면역워터 제로'는 국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연을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아연 8.5mg 을 함유(1병 350ml 기준)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한 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