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는 강쥐' 패키지 디자인 적용...한정판 키링 제작
'마루 샌드'에 특별 캐릭터 등 18종 씰스티커 동봉

해태아이스, '마루는 강쥐'X마루 아이스크림 협업...인기 웹툰으로 젊은층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와 해태아이스 마루 아이스크림 협업
사진제공=해태아이스 /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와 해태아이스 마루 아이스크림 협업

[더페어] 노만영 기자=해태아이스 마루 브랜드가 네이버 인기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과 동시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해태아이스의 마루 스틱바, 샌드, 카톤, 미니컵 등 총 10종의 제품이 '마루는 강쥐' 캐릭터가 삽입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 입는다. 특히 마루 샌드 제품에는 특별 캐릭터를 포함해 총 18종의 캐릭터 씰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또한 오는 5월에는 해태아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마루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 세트는 총 14종의 다양한 마루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500개 세트 한정 수량으로 마루는 강쥐 미니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 '마루는 강쥐' 미니인형 키링
사진제공=해태아이스 / '마루는 강쥐' 미니인형 키링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마루’는 최정상, 꼭대기를 의미하는 순우리말로 2002년 9월에 호두마루가 처음 출시됐다.

이번 협업을 비롯해 최근 해태아이스는 젊은 세대 공략을 위한 재미있고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3월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언어유희를 활용한 누가바 광고를 온에어했고,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했다. 이번에는 누적 조회수 1억7천 회 이상을 기록한 네이버 인기웹툰 '마루는 강쥐'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젊은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사진제공=해태아이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마루는 강쥐 협업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태아이스의 모그룹인 빙그레는 최근 해군본부와 협약식을 맺고 올해 약 20만 개의 '투게더 미니어처' 제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후원품은 매월 해군 함정 승조원 및 도서·격오지에서 근무하는 해군 장병들에게 정기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