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리뷰 평점 4.7/5점 등 만족도 높은 상품 구성
인기 품목 중심으로 기본 30% 이상 할인

티몬, 특별관 '티프레쉬' 리뉴얼… 고품질 신선식품 100여종 엄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티프레쉬 특별관 리뉴얼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티몬, 티프레쉬 특별관 리뉴얼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이용훈 기자=티몬이 신선식품 브랜드 ‘티프레쉬(T.FRESH)’ 특별관을 리뉴얼하며, 품목을 100여 종으로 확대하고 먹거리 물가 안정에 앞장선다고 10일 밝혔다.

티프레쉬는 생산자, 판매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해 품질을 보증하는 티몬의 신선식품 브랜드로, ‘맛없으면 무료 반품’이라는 슬로건을 내걸 만큼 깐깐하게 엄선한 ‘산지 직송’ 상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 고객 만족도도 높은 수준을 유지 중이다. 티프레쉬 평균 반품률은 0%에 가까우며, 고객리뷰 평점도 4.7/5점을 이루고 있다. 지난해 12월과 비교해 올해 4월 티프레쉬 거래액은 6배가량 올랐다.

티몬은 그간의 신선식품 소싱과 운영 노하우를 살려 티프레쉬 특별관을 고품질의 심리적 만족도 높은 상품들임에도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들로 품목을 확대해 본격 리뉴얼했다.

먼저 농축산 카테고리별 파트너사를 다양화하며 고객들이 수시로 찾는 상품은 물론 시즌, 트렌드에 맞는 인기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대폭 늘렸다. 기존 두 자릿수에 그쳤던 전체 딜 개수는 5배 증가했으며, 고객들은 한층 다채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인기 품목 중심으로 기본 30% 이상 할인혜택 등 자체 마케팅을 펼치며 가격 경쟁력을 더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농축산 전 카테고리에 걸쳐 특가 릴레이가 이어진다. 10일 ▲제스프리 골드키위 1kg 10과 11일 ▲전복 1kg 20-25미 12일 ▲단호박 밤호박 5kg 등을 특가로 선보이며, 다음 주 13일 ▲민물장어 750g 내외 14일 ▲성주 햇참외 4kg ▲닭고기 절단육 1kg+1kg 등을 대표 상품으로 특가에 내놓는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품질 좋은 신선식품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티프레쉬 특별관을 새롭게 리뉴얼해 물가 안정에 보다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품목들을 확대하며 사계절 먹거리 쇼핑을 책임지는 신선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핵심 파트너사들과 상반기 여행 최대 페스티벌인 ‘2024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카테고리별 특가 큐레이션 ▲특별 라이브방송 ▲’최대 30%’ 3단 콤보 할인 ▲고객감사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