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김민경 브랜드 맛집 소개하는 웹예능
유튜브 공개와 함께 프로모션 동시 진행

티몬, 웹예능 '식식(食食)한 남매' 선봬…첫 협업은 CJ제일제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몬 / 식식한 남매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티몬 / 식식한 남매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티몬이 오리지널 웹예능 '식식(食食)한 남매'를 공개하고 CJ제일제당과 첫번째 협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식식(食食)한 남매는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티몬의 인기 브랜드 맛집을 찾아 고객들에게 알리는 콘셉트의 웹예능이다. 총 4편의 회차로 구성돼, CJ제일제당 편을 시작으로 △프레시지 △티프레쉬 △농심 편을 차례대로 노브레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첫번째 회차에서는 출연자가 직접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가장 맛있는 'K-스트릿' 푸드 조합을 엄선해 '식식한 남매 전용세트'를 선보이고 티몬에서 단독 구성과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이날 단 하루 'CJ제일제당 올인데이'를 열고 티몬 단독 구성의 '식식한 분식세트'와 '식식한 만두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비비고 인기 상품들도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한편 티몬은 베스티안재단과 오는 12일까지 얼굴부터 다리까지 전신 중화상을 입은 1살 하연(가명)이를 후원하는 '소셜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티몬 소셜기부는 2천 원 소액부터 원하는 금액으로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다. 수수료와 사업비 등을 빼지 않고 100% 전액 하연이의 의료비, 가정을 위한 생계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후원금과 사용 내역은 다음 베스티안재단과 선보일 소셜기부에서 투명하게 공개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