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티몬이 자사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마지막날인 7일 50억 원 상당의 쿠폰과 결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몬스터메가세일에서는 △'최대 15% 쇼핑 쿠폰' 무제한 발급 △'최대 10% 간편 결제사 할인' △중복 사용 쿠폰 지급 등을 지급해 가정의달 막바지 알뜰쇼핑을 돕는다.
또한 '최대 1만 2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오늘마감 쇼핑쿠폰 룰렛'을 오전 9시, 오후 3시, 9시 하루 세 차례 실시하고 응모고객을 추첨해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기획세트'를 최대 99%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럭키티몬박스' 등 이벤트도 전개한다.
더불어 '가전·디지털데이'로 다가오는 여름철 특가 상품들을 엄선했다. 주요 상품으로 △LG전자 제습기 13L 화이트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2등급 △2023년형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벨라 샤인 베이지 △LG전자 시네빔 등을 할인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슈퍼 10분 어택데이도 진행한다. 10분 어택은 매일 오전·오후10시 10분간 압도적인 혜택을 전하는 특가 매장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한 인기 매장이다.
티몬은 가정의달을 맞이해 특별한 행사를 편성,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10분씩, 총 13차례의 릴레이 행사를 펼친다. 특히 카카오페이머니나 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더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 패키지(킹룸 1박+조식 또는 런치 뷔페 1회+갤러리라운지 케이크+커피)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조성아뷰티 기미크림 △한돈 프리미엄 대패삼겹살 △마키노차야 5개지점 이용권 등이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5월은 각종 기념일 선물을 비롯해 여행과 공연, 외식까지 지출이 클 수 밖에 없는 시즌이지만, 티몬에서 마련한 오늘 행사로 충분히 예산을 아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아직도 가정의달 준비를 못한 이들에게 마지막 기회가 될 오늘 대규모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오리지널 웹예능 '식식(食食)한 남매'를 지난 3일 공개했다. 식식(食食)한 남매는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티몬의 인기 브랜드 맛집을 찾아 고객들에게 알리는 콘셉트의 웹예능이다. 총 4편의 회차로 구성돼, CJ제일제당 편을 시작으로 △프레시지 △티프레쉬 △농심 편을 차례대로 노브레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한다.
지난 3일 공개한 첫번째 회차에서는 출연자가 직접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