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140%, 제습기 137%, 선풍기 62% 등 거래액 급증
최대 30% 즉시 할인에 5% 카드 할인 추가 혜택

티몬, 이달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가전' 특별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기획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티몬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기획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이용훈 기자=티몬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냉방가전부터 클린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마련한 가운데, 이달 중순부터 시작된 때 이른 여름날씨에 계절가전 거래액은 89% 급증했다.

이른 더위에 필수 여름 가전 준비 시기가 빨라졌다. 4월 중순 서울의 최고 기온은 30도에 육박했고, 일부 지역은 32도를 넘어서며 최고 기온 기록을 갈아치우는 등 때 이른 여름 날씨가 기승을 부렸다. 최근 2주간(4.10~23) 티몬의 계절가전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89% 증가한 가운데, 품목별로 ▲에어컨 140%, ▲제습기 137%가 세 자릿수로, ▲선풍기도 62% 큰 폭으로 상승했다.

티몬은 이달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기획전을 개최하고 600여종의 에어컨, 선풍기/써큘레이터, 제습기 등을 초특가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30% 즉시 할인에 최대 5% 카드사 할인과 최대 2% 선착순 쿠폰을 추가로 전하며 냉방가전 얼리버드 수요를 공략한다.

대표적으로 여름철 시원한 냉방과 공기 순환을 돕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에어컨 멀티형 ▲삼성 비스포크 창문형에어컨 윈도우핏 새틴베이지 ▲대웅/보국 등 브랜드 선풍기 모음딜 등을 특가 판매한다. 또 장마철 쾌적한 실내 환경에 도움을 주는 ▲LG 휘센 제습기 13L 화이트 ▲위닉스 제습기 12L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티몬 김관태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이른 더위에 에어컨과 선풍기, 제습기까지 여름철 계절가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티몬이 ‘여름 얼리버드족’을 위해 냉방/클린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알찬 행사를 꾸렸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오는 28일까지 크레모아 등 주요 브랜드사와 협업해 캠핑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캠핑족들의 원픽으로 꼽히는 ‘크레모아’ 캠핑용품 33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며 ’베어하이크 릴렉스 캠핑의자’, 슈맥스 이지캠 스텐IH 3중냄비 14종 코펠풀세트’ 등도 준비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